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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끔 어떤 오브젝트들은 오브젝트의 피벗과 중심이 다른 경우가있다. 가끔 오브젝트의 피벗위치가 아니라 중심을 얻고 싶은경우가 있는데, 이때는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면된다.
renderer.bounds.center
위 코드는 렌더러의 바운딩 박스에서 중심을 얻어오는데 이 바운딩 박스는 오브젝트를 둘러싸고 있는 박스라고 생각하면 된다. 여기서 이 바운딩 박스의 중심은 월드스페이스상에서 중심위치를 반환한다. 따라서 바운딩 박스의 중심을 얻어온다는 것은 월드스페이스에서의 오브젝트의 중심을 얻어오는것과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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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 코드는 렌더러의 바운딩 박스에서 중심을 얻어오는데 이 바운딩 박스는 오브젝트를 둘러싸고 있는 박스라고 생각하면 된다. 여기서 이 바운딩 박스의 중심은 월드스페이스상에서 중심위치를 반환한다. 따라서 바운딩 박스의 중심을 얻어온다는 것은 월드스페이스에서의 오브젝트의 중심을 얻어오는것과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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